해피 미니 나돌파파비니땡이맘

10대 코트: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어디에나

지은찬맘

티셔츠 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상품구매


캐주얼 정장 어디에나 다 어울리는 기본스타일 | 첨에 옷을 입을때 머리 집어 넣을때 제머리가 큰줄..ㅠ
잘안들어가서 옷 찢어질까 조심해서 입었는데 벗을때 찍하는 소리와..에휴..결국 찢어 졋구나햇는데 알고보니 목집어넣는부분에 살짝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덜떨어진거 같아요 그걸 떼고 입으면 되는거같아요..다른분 후기에도 입을때 불편하다는 후기가 있는데 이거 때문인듯하네요..실밥을 떼면 괜찮고 사이즈도 넉넉하게 폴라티까지 입고 입을정도로 소재도 늘어나지않고 넥부분 칼라색도 제가 좋아하는색 그대로 인듯..가디건 코드 다 어울리네요..두개사길 잘한듯..


청카라 니트티로 세련미 뿜뿜~~!! | 카라가있는옷을마니즐겨입는데
넘맘에들어주문했는데받아서입어보니카라가한쪽으로돌아가서달려있더라구요입으면카라가돌아가서옆으로가서이상해요
입지도못하고있어요옷은맘에들어요
다른색으로주문하고싶은데또하자있는제품이올까봐생각중인데그런데다가배송마져넘넘늦는게짜증날정도로제품을보내기전에검사를통해제품에대한철저한관리가필요함으로써부탁드려요금액이작은제품일지라도쉽게생각지마시고고객에입장에서생각하는마음이되어주었음바랍니다


싼티팍팍 | 입어보니 품도 넉넉하고 핏이 예쁘네요.
생각보다 얇아서 봄가을에 코트안에 입으면 좋을 거 같아요.

색깔은 네이비로 선택했는데 만족해요.
저는 만족합니다. 잘 입을께요.!!


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네이비, FREE보기엔 작아보이는데 입고 나니 신축성 좋아서 입기편하고 목부분도 벗을때 닿지않아요.
다만 옷감이 니트같은 조직이라 싸보이고 뾰족한거에 걸리면 안될것 같아요. 깔끔하니 코트랑 어울려요


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블랙, FREE배송은 예정일보다 하루 늦었구요.
청카라는 아니고 그냥 싼티나는 하늘색카라티 입니다. 직접 봤다면 저는 구매하지 않았을것 같아요.
상품평 보고 구매했는데 가성비로도 글쎄요.ㅠㅠ


coupa.ng coupa.ng

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상품구매


The post 10대 코트:아이엠파인 청카라 니트티 어디에나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